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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키오스크 사례

지보단의 아로마 키오스크(aroma kiosk)

by 방랑하는 오딧세이 2021. 4. 7.

세계적인 향료, 향수업체인 지보단에서 선보인 아로마 키오스크.

 

최근 남아공의 한 음료회사와 협력하여 대형 쇼핑몰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알코올 음료에 가장 적절한 향을 찾는데 활용하는 용도로 사용.

고객이 키오스크에서 분출하는 향을 맡고 그 반응을 수집하고 분석하여 제품을 출시하는 데 반영.

 

전면의 파이프를 통해 향을 테스트하고 그에 대해 답변을 등록

 

키오스크 전면에 길쭉하게 나와있는 파이프가 약간 기괴한 모습

 

원문  Digital sensory innovation: Givaudan’s Aroma Kiosk leverages AI to identify flavor preferences (foodingredientsfirst.com)

 

Digital sensory innovation: Givaudan’s Aroma Kiosk leverages AI to identify flavor preferences

25 Mar 2021 --- Givaudan Taste & Wellbeing has launched its Aroma Kiosk, a digital sensory tool designed to gather valuable consumer insights on flavors and products in real-time. Touted as a “breakthrough innovation,” the Aroma Kiosk is the latest add

www.foodingredientsfirs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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