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Carl von Sydow, Diebold Nixdorf’s director of self-service sales, Americas
Forrester(‘18): 조사대상의 18%는 대기줄과 체크아웃 시간이 짧으면 다른 매장을 이용할 것이다
VDC Research
- 셀프 체크아웃 시장의 연간 예상 성장율은 14%를 넘을 것
- 유럽 리테일 업체에서 휴대용 스캐너 도입 이후 매년 구매단위 증가, 평균 매출 10% 증가
- 셀프 스캐닝 시스템 ROI 18~24개월
Nielsen(’17): 유럽에서 휴대용 스캐닝 시스템을 이용한 구매가 최고 35%에 달한다
Progressive Grocer’s 85th Annual Report: 미국 식료품 매장에서의 셀프 스캐닝 시스템 사용율이 2017년 8.5%에서 2018년 24.3%로 증가
Challenges of Self-Scanning
1. 습관의 학습
-고객과 직원 모두 새로운 쇼핑 방법에 적응할 시간이 필요
-명확한 사용 설명과 어려움에 빠진 고객을 돕기 위한 직원 배치
2. 사전 준비
-선반, 카트, 전용 결제대, 출입장치 등 부가적인 장비 필요
-농산물 등 바코드가 부착되어 있지 않은 상품의 관리 방법
-로열티 프로그램, 할인 상품의 관리 방법
3. 보안에 대한 거부감 제거
-매장 내에서 고객이 모니터링 되고 있다는 사실, 그로 인한 보안 검사의 필요성 인지
-항상 모니터링 되고 있는 중이라는 것을 명확히 설명
-올바른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보안 검사를 최소화
원문 Top 3 Challenges to Overcome When Implementing Self-Scanning | Progressive Groc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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