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ongbow라는 회사에서 새로운 음료를 출시하면서 실시한 프로모션입니다. 동작 인식 기술을 이용해 가상의 활을 당겨 과녁을 명중시키면 음료를 배출해 주는데 회사 이름에 걸맞는 프로모션이군요.
반응형
'해외 키오스크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터치스크린 키오스크를 활용한 무인 커피전문점 (0) | 2013.08.05 |
---|---|
교회와 키오스크가 무슨 관계가 있을까요? (0) | 2013.07.29 |
미술 작품을 보여주는 ATM기 'ArtATM' (0) | 2013.07.24 |
안경을 세척하는 키오스크 "opticwash" (0) | 2013.07.23 |
또다른 플랫 슈즈 판매 키오스크 (0) | 2013.07.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