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치에서 열린 동계올림픽을 기념하여 모스크바에서 열렸던 프로모션입니다. 모스크바 지하철 역에 특별히 제작된 티켓발권기 앞에서 스쿼트 자세를 취하면 1루블이 카운트되며 지하철 요금에 해당하는 30회의 스쿼트를 하면 공짜 티켓이 출력됩니다. 좀 있으면 월드컵도 다가오는데 이런 프로모션 한번 기획해 봐야겠습니다.
반응형
'해외 키오스크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Fingernails 2 Go의 네일 아트(nail art)를 위한 키오스크 (0) | 2014.05.07 |
---|---|
DSA(Digital Screenmedia Association)에서 선정한 2014 DSA Industry Excellence Award 수상작들 (0) | 2014.04.08 |
지하철이 들어오면 머리카락이 날리는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 (0) | 2014.03.04 |
디지털 사이니지를 이용한 코카콜라의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0) | 2014.02.20 |
멋진 디자인의 가판대(KIOSK) (0) | 2014.02.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