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Kate Spade가 eBay와 손잡고 디지털 기술을 이용한 윈도우 쇼핑 매장을 선보였습니다. Kate Spade Saturday 브랜드의 아이템 중 30개를 판매하는데, 매장 전면에 설치된 대형 터치 디스플레이(9 X 2 ft, 2.7 X 0.6 m)를 통해 고객이 아이템을 주문을 하면 1시간 이내에 고객에게 배달이 되고 결제는 배송업체를 통해 PayPal Here로 결제하면 됩니다.
[Kate Spade 매장]
원문 http://nydesignagenda.com/kate-spade-and-ebay-innovate-on-modern-shopping/
반응형
'해외 키오스크 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의 사진을 이용해 라떼 아트를 만들어주는 키오스크 (Latte art machine) (0) | 2013.06.25 |
---|---|
세븐업(7Up)의 얼음으로 만든 자판기(melting vending machine) (0) | 2013.06.20 |
본인의 노래를 즉석에서 LP 레코드로 만들어주는 키오스크 'Third Man Record Booth' (0) | 2013.06.18 |
올인원 키오스크(all-in-one KIOSK) (0) | 2013.06.14 |
월마트, 버스정류장에 가상스토어 'online bus store' 설치 (Walmart Uses Bus Stops To Display QR Codes) (0) | 2013.06.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