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오스크접근성

셀프 체크아웃에 대한 6가지 이야기 (소비자 설문 결과)

by 방랑하는 오딧세이 2022. 4. 28.

 2022/3/14, by Bobby Marhamat — CEO, Raydiant

 

미국 내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설문 결과.

 

1. 셀프 체크아웃은 계속 증가할 것

   - 36.3%는 2020년 이후 사용이 급격하게 증가, 23.5%는 조금 증가

   - 34.1%는 향후 주요 구매방식으로 사용할 것, 18.7%는 조금 더 사용할 것

 

2. 과거에 사용에 실패했던 경험

   - 고장이나 느린 처리속도에 대한 부정적인 경험

   - 응답자의 67.3%는 그냥 작동하지 않는 상황을 경험

 

3. 과거의 부정적인 사용경험이 셀프 체크아웃 사용에 걸림돌

   - 25.1%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셀프 체크아웃으로 인해 기피하고 있음

   - 21.9%는 지나치게 느린 처리 속도 때문에 기피

 

4. 소비자들은 본인의 스마트폰을 사용하기를 원한다

   - 63.4%의 응답자가 본인의 스마트폰으로 스캔하고 결제하는 것만으로 체크아웃을 하는 걸 선호

 

5. 건강에 대한 염려

   - 건강에 대한 염려로 캐셔와의 대면을 기피하지만 그렇다고 셀프 체크아웃 시스템이 안전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음

   - 65%의 응답자는 셀프 체크아웃 키오스크 청결에 우려

   - QR코드 스캔 등을 활용해 비접촉식 결제 유도

 

6. 최근에는 캐셔보다 셀프 체크아웃을 선호

   - 응답자의 60%는 캐셔보다 셀프 체크아웃을 선호

 

원문  https://www.kioskmarketplace.com/blogs/the-state-of-self-service-checkouts-6-takeaways/

 

The state of self-service checkouts — 6 takeaways

A recent consumer survey on self-checkout found most consumers are using it over cashiers, but have some concerns that retailers can address.

www.kioskmarketplac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