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3/14, by Bobby Marhamat — CEO, Raydiant
미국 내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설문 결과.
1. 셀프 체크아웃은 계속 증가할 것
- 36.3%는 2020년 이후 사용이 급격하게 증가, 23.5%는 조금 증가
- 34.1%는 향후 주요 구매방식으로 사용할 것, 18.7%는 조금 더 사용할 것
2. 과거에 사용에 실패했던 경험
- 고장이나 느린 처리속도에 대한 부정적인 경험
- 응답자의 67.3%는 그냥 작동하지 않는 상황을 경험
3. 과거의 부정적인 사용경험이 셀프 체크아웃 사용에 걸림돌
- 25.1%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셀프 체크아웃으로 인해 기피하고 있음
- 21.9%는 지나치게 느린 처리 속도 때문에 기피
4. 소비자들은 본인의 스마트폰을 사용하기를 원한다
- 63.4%의 응답자가 본인의 스마트폰으로 스캔하고 결제하는 것만으로 체크아웃을 하는 걸 선호
5. 건강에 대한 염려
- 건강에 대한 염려로 캐셔와의 대면을 기피하지만 그렇다고 셀프 체크아웃 시스템이 안전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음
- 65%의 응답자는 셀프 체크아웃 키오스크 청결에 우려
- QR코드 스캔 등을 활용해 비접촉식 결제 유도
6. 최근에는 캐셔보다 셀프 체크아웃을 선호
- 응답자의 60%는 캐셔보다 셀프 체크아웃을 선호
원문 https://www.kioskmarketplace.com/blogs/the-state-of-self-service-checkouts-6-takeaways/
'키오스크접근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애인·고령자 등의 정보 접근 및 이용 편의 증진을 위한 고시'에서 말하는 키오스크의 분류 (0) | 2022.05.17 |
---|---|
접근성을 고려한 키오스크 UI (1) - 수어 서비스 (0) | 2022.05.02 |
'무인정보단말기 접근성 지침' 개정에 따른 키오스크 프로그램 개발 이슈 (0) | 2022.04.27 |
무인정보단말기 접근성 지침 (KS X 9211) (0) | 2022.04.21 |
장애인·고령자 등의 정보 접근 및 이용 편의 증진을 위한 고시 일부개정안 재행정예고 (0) | 2022.03.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