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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키오스크 사례

디지털 사이니지를 이용한 코카콜라의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by 방랑하는 오딧세이 2014. 2. 20.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코카콜라가 디지털 사이니지를 이용해 흥미로운 이벤트를 했습니다.





   디지털 사이니지를 벽에 설치하고 커플이 지나가면 사이니지에 불이 들어오면서 커플의 이름을 물어옵니다. 그리고 재밌는 발렌타인 동영상을 보여준 다음 커플의 이름이 씌여진 콜라캔을 선물로 제공합니다. 코카콜라와 펩시는 이런 류의 사이니지나 벤딩 머신을 이용한 이벤트에서도 치열한 경쟁관계를 보여주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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